[카발온라인]카발온라인 신규 복귀 이벤트 / 다크 메이지 업데이트

게임생활/카발온라인

[카발온라인]카발온라인 신규 복귀 이벤트 / 다크 메이지 업데이트

열렙생활 2020. 12. 6. 00:03
반응형

우연히 (?) PC 업그레이드를 하게되고 그동안 못해본 게임들은 깔아보고 싶었다. 

 

온라인 게임을 검색했다.  역시 옛날 사람이라 옛날 게임을 발견 함. 카발온라인 ㅋㅋㅋ

 

예전 PC는 카발온라인 조차 잘 안돌아가는 사양이라 ㅠㅠ 계정만 생성해보고 끊겨서 못했던 기억이 난다. 

 

오랜만에 카발온라인 홈페이지 접속 !

 

 

오 신규 케릭터가 나왔나보다. 

 

신규 가입 / 복귀 이벤트 도 진행중이다. 

 

나는 복귀자로 3374일 만에 접속 ㅋㅋ

근데 케릭터 레벨이 2이다. 근데 복귀자 선물로 주는 아이템은 레벨제한이 100이라 낄수가 없었다. ㅜㅜ

 

 

어차피 처음부터 키울 생각이었다. 

 

신규 케릭인 다크메이지를  일단 생성해 접속 해지만 내 스타일이 아닌거같다. 

 

그래서 블레이드로 다시 생성하여 열렙 

레벨업 진행은 퀘스트만 깨면 수월했다. 

 

퀘스트가 막히는 구간이 딱히 없었다. 

6시간 정도 게임을 했더니 46레벨이 되었다. 

 

신규 직업 추가 이벤트로 모든 케릭에 겸험치 추가 100% 이벤트중이니 복귀 생각있으신 분들은 잠깐 즐겨도 좋을 것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