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신규직업 카인 플레이 후기

게임생활/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신규직업 카인 플레이 후기

열렙생활 2021. 1. 9. 22:58
반응형

2021년 1월 7일 신규 직업 어둠의 추격자 카인이 업데이트 되었다.

 

 

 4차 스킬

-     [포제션 Ⅱ] : 악의를 더 짙고 깊게 제어할 수 있게 된다.

-     [어드밴스드 데스 블레싱] : 더 짙어진 악의를 통해 죽음의 축복을 강화하고 적의 죽음과 공포를 자신의 힘으로할 수 있게 된다.

-     [폴링 더스트] : 높이 도약하여 아래를 향해 충격 화살을 발사한다.

-     [발현-폴링 더스트] : 충격파가 발생한 이후 거대한 악의가 한번더 적을 덮친다.

-     [처형-체인 시클] : 사슬에 연결된 낫을 던져 전방으로 크게휘두른 뒤 돌아오는 사슬을 강하게 감아 위에서 크게 내리찍는다.

-     [처형-포이즌 니들] : 전방으로 크게 회전하여 적을 베어낸 후, 공중제비를 돌며 사방으로 독침을 사출한다.

-     [드래곤 스케일] : 자신을 제외한 생명을 배제하는 악의로 공격을 무효화시키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     [노바의 용사] : 일정 시간 동안 파티원의 모든 능력치를 일정 퍼센트만큼 증가시켜 준다.

-     [노바 용사의 의지] : 정신을 집중하여 상태 이상으로부터 벗어난다.

-     [그라인딩 Ⅱ] : 자신을 더욱 갈고 닦아 완성도를 극한으로 끌어올린다.

-     [도그마] : 자신만의 신조를 세워 제약을 통해 스스로를 성장시킨다.

-     [브레스 슈터 엑스퍼트] : 브레스 슈터의 숙련도와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     [어댑트 투 데스] : 죽음과 공포에 적응한다.

 

■ 하이퍼 스킬

-     [스니키 스나이핑] : 정신을 집중하여 은밀히 적을 조준한 후 저격한다.

-     [발현/처형-스니키 스나이핑] : 악의를 응축시킨 화살로 적을 저격한다.

-     [체이싱 샷] : 적을 추적하여 공격하는 화살을 발사한다.

-     [인카네이션] : 악의의 화신이 되어 다른 자에게 죽음의 축복을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하사한다.

 

 5차 스킬

-     [발현-드래곤 버스트] : 브레스 슈터를 통해 내재된 힘을 끌어내전방으로 뿜어낸다.

-     [처형-페이탈 블리츠] : 신속하게 움직이며 전방의 적에게 치명적인일격을 연속하여 날린다.

-     [타나토스 디센트] : 마룡 사티라스와 동화되어 악의와 죽음을 지상에 강림시킨다.

-     [그립 오브 애거니] : 적의 단말마를 제물로 마룡 사티라스가 가진 고통의 손을 소환한다.

 

■ 카인의 메이플 유니온 효과가 추가됩니다.

-      민첩성(DEX) 10/20/40/80/100 증가

 

 

 

카인을 플레이해봤다.

 

 

 

스킬이 강력하고 플레이 피로감이 적다.

 

더 키워봐야 겠지만 아델보다 훨씬 좋아 보인다. 

 

5차 찍고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