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리니지2M 초보 오브 육성기 15일차

게임생활/리니지2M

[리니지2M] 리니지2M 초보 오브 육성기 15일차

열렙생활 2020. 12. 20. 03:22
반응형

벌써 리니지2M 을 시작한지 벌써 15일째다. ㅋㅋ

 

자동사냥 게임이지만 은근히 중독성이 있다.

 

 

그 사이 나에겐 조금 변화가 생겼다.

순결함을 잃었다는 것이다.

 

한장씩주는 영웅뽑기는 너무 간질맛났다. 몇번을 상점을 기웃거리면서 고민하다가 질렀다. 

 

결과는 역시는 역시.

 

영변뽑고 남은 다이아로  오라 플래쉬 스킬을 샀다.

레벨은 47이 되었다. 

 

 

나의 하루는  얼어붙은 사원 > 격전의 섬 > 파괴된 성채까지.. 아직 안타라스의 동굴은 어렵다.. ㅠㅠ 

 

신탁은 원래 잘안했는데, 상점을 보고 요즘은 매일 하는 중이다. 

 

나도 영웅변신, 전설변신 갖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