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ANNE PRO2 앤프로2 키보드 리뷰

리뷰생활/제품

[제품]ANNE PRO2 앤프로2 키보드 리뷰

열렙생활 2021. 6. 12. 02:42
반응형

정말 오랫동안 사고 싶었던 키보드 앤프로2 !

 

블루투스 기계식 키보드로 8만원대로  (축마다 금액이 조금씩 다르다.)  기계식 키보드 치고 저렴한 금액이지만,

내 인생에 키보드를 저런 금액을주고 사본적이 없었다. 

 

많은 고민끝에 역시 고민은 배송만 늦출뿐이다. 

 

중국 제품으로 한국정발이 없어 중국에서 넘어와야 했다. 

주문은 6월 5일에 해서  6월 11일에 받았다. 

 

남의 후기에서 보던 앤프로2의 케이스이다. 

블루투스 연결을 4개까지 가능하지만,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기기가 있어서 동글이를 별도 구매했다. 

 

 

내 책상위에 올려놓았다. 

 

역시 하얀색이 이쁘다. 

설명서, 키캡, 리무버, C타입 케이블이 들어있다. 

오픈해보니, 

생각보다 키 글씨 (각인이라고 불르나..? ) 가 좀 촌스러운 느낌? 먼가 고급져보이지는 않았다. 

국내 정발이 없어. 한글이 각인은 없다.

 

기능키는 무려 3개가 있다.  

하지만, 역시 앤프로2의 led 는 이쁜 것같다. 

 

설명서도 깔끔하게 이쁘다. 

 

기존에 있던 로지텍 MK850 와비교해보았다. 

크기가 작은게 마음에 든다. 

얼마전에 샀던 버티컬 마우스 앱코의 WEM20 과 같이 사용할 예정이다. 

 

참고로 키보드 설정 은 전용 프로그램을 통하여 변경이 가능하다. 

 

 

Download ObinsKit - HEXCORE

Unified device driver One application for multiple devices

www.hexcore.xyz

반응형